작성일
2023.11.20
수정일
2023.11.21
작성자
조지은
조회수
594

[기타] 문헌정보학과 알쓸선잡 신청 안내

 

[문헌정보학과 알쓸선잡 프로그램 신청 안내]

 

1. 알쓸선잡 프로그램?

- 문헌정보학과 알아두면 쓸 수 있는 선배의 잡(job)학사전

- 3인 이상 팀을 구성하여 활동기간중 가능한 일자에 관심있는 분야 진출한 선배 방문하여 멘토링 진행

- 프로그램 종료후 결과보고서 제출 및 결과보고회 발표 (1월말 예정)

※ 결과보고회는 PPT 또는 영상 등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발표


 2. 신청자격

- 문헌정보학과 재학생으로 구성된 3인 이상 팀

* 복수전공생 신청가능하나 문헌정보학과 재학생 2인 이상 반드시 포함

 

 3. 활동방법

- 활동기간 : 2023년 12월 1일(금) ~ 2024년 1월 24일(수)

- 활동 종료 후 결과보고서 (교통, 숙박비 영수증 포함) 제출

- 결과보고회 : 1월 26일(금) 사회관 106호 예정

   ※ 결과보고회 후 석식 제공

 

4.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신청방법

- 신청기간 : 11월 20일(월) ~ 11월 29일(수)

- 신청방법 : 조교 이메일 제출(crosschojieun@pusan.ac.kr)

※ 동문리스트 첨부파일 참조



○ 제출서류

- [서식 1] 신청서

- 팀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 신분증, 재학증명서

- 팀원 모두의 재학증명서

※ 신청서는 반드시 1장내로 작성

 

5. 혜택

- 출석 인정 가능

- 팀당 지원금 지급 ※ 지급기준표 참조

※ 부산대학교 ↔ 방문기관 네이버길찾기 기준

※ 교통비는 일반실 가능, 특실 불가

 

- 고프로, 캠코더 대여가능


6. 문의사항 : 문헌정보학과 사무실(051-510-1562

 

 

자주묻는 질문

 

 

1. 동문리스트에 없는 선배를 방문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선배 섭외는 직접 하셔야 되며 신청서 작성전 학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선배님들 연락처가 알고 싶어요.

→ 프로그램 선발 후 팀장에게 선배 연락처를 전달해드립니다.

3. 신청한 지원금보다 돈을 적게 사용할 경우, 반납 절차가 궁금합니다.
→ 반납계좌로 남은 금액을 입금한 후 입금영수증을 학과로 제출해야 합니다.
    그 외에도 지원금반납신청서, 반납 사유서 등도 작성해야 합니다.
    반납계좌 및 서식은 추후 공지 예정입니다.

4. 결과보고회는 필수 참석인가요?
→ 네. 필수참석입니다.

5. 선배님들을 언제 찾아가면 되나요?
→ 선배님들께 직접 연락하여 일정 협의 후 방문하시면 됩니다.
    단, 활동기간 내의 기간만 가능합니다.
 
6. 지원금은 선지급인가요? 후지급인가요?
→ 지원금은 선지급 예정입니다.
    그러나 팀별 구비서류 미비시 후지급 될 수도 있습니다.

7. 선배 한분만 만날 수 있나요?
→ 여러명의 선배를 만나고 와도 괜찮습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