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헌정보학과 알쓸선잡 프로그램 신청 안내]
1. 알쓸선잡 프로그램?
- 문헌정보학과 알아두면 쓸 수 있는 선배의 잡(job)학사전
- 3인 이상 팀을 구성하여 활동기간중 가능한 일자에 관심있는 분야 진출한 선배 방문하여 멘토링 진행
- 프로그램 종료후 결과보고서 제출 및 결과보고회 발표 (1월말 예정)
※ 결과보고회는 PPT 또는 영상 등 본인이 원하는 방법으로 발표
2. 신청자격
- 문헌정보학과 재학생으로 구성된 3인 이상 팀
* 복수전공생 신청가능하나 문헌정보학과 재학생 2인 이상 반드시 포함
3. 활동방법
- 활동기간 : 2023년 12월 1일(금) ~ 2024년 1월 24일(수)
- 활동 종료 후 결과보고서 (교통, 숙박비 영수증 포함) 제출
- 결과보고회 : 1월 26일(금) 사회관 106호 예정
※ 결과보고회 후 석식 제공
4.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 신청방법
- 신청기간 : 11월 20일(월) ~ 11월 29일(수)
- 신청방법 : 조교 이메일 제출(crosschojieun@pusan.ac.kr)
※ 동문리스트 첨부파일 참조
○ 제출서류
- [서식 1] 신청서
- 팀 대표자 명의의 통장사본, 신분증, 재학증명서
- 팀원 모두의 재학증명서
※ 신청서는 반드시 1장내로 작성
5. 혜택
- 출석 인정 가능
- 팀당 지원금 지급 ※ 지급기준표 참조
※ 부산대학교 ↔ 방문기관 네이버길찾기 기준
※ 교통비는 일반실 가능, 특실 불가
- 고프로, 캠코더 대여가능
6. 문의사항 : 문헌정보학과 사무실(051-510-1562
자주묻는 질문
1. 동문리스트에 없는 선배를 방문하는 것도 가능한가요?
→ 가능합니다.
단, 선배 섭외는 직접 하셔야 되며 신청서 작성전 학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2. 선배님들 연락처가 알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