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08.26
수정일
2024.08.26
작성자
조지은
조회수
63

[학사] 2025학년도 특차 일반대학원 신입생 모집 안내

2025학년도 특차 일반대학원 신입생 모집 안내

 

1. 전형일정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지원서 접수

(인터넷 접수)

2024.

    

9.9.() 09:00

~9.13.() 18:00

[부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

  http://go.pusan.ac.kr

    

  [진학사어플라이]로 접수

      http://jinhakapply.com

?인터넷접수(방문접수 불가)

?수험표는 면접고사 등에 필요하므로  반드시 출력?보관할 것

?(인터넷 접수 방법 : p.20 참조)

? 지원 현황2024. 9. 16.() 16:00

  공고 예정(http://go.pusan.ac.kr)

?서류전형 합격발표가 아님을 유의

    

구비서류 제출

    

    

    

    

9.9()~9.13.()

   (09:00 ~ 18:00)

(우편)46241

부산광역시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장전동)

부산대학교 상남국제관 2입학과 일반대학원 담당자 앞

(방문)상남국제회관 B1 입학전형실

?우편 또는 방문 제출

· 우편 : 2024. 9. 13. 등기 소인까지 유효

· 방문 및 택배 : 2024. 9. 13. 18:00     도착까지 유효

?기한내 구비서류 미제출자는 별도 통보 없이 불합격 처리됨.

?(제출서류 안내 : p.14 ~ 19 참조)

면접고사

    

10. 11.()

해당 학과 지정장소, 시간

?2024. 10.8.() 입학정보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수험표신분증 지참

?구비서류 제출 후 면접(실기)고사에 응시하여야 하며 불참자는 불합격 처리됨.

?(연구실적물제출 : p.27 참조)

합격자 발표 및

합격증 출력

    

11. 8.(), 16:00 예정

입학정보 홈페이지

http://go.pusan.ac.kr

?합격자조회 로그인(ID:수험번호, PASSWORD:주민등록번호 앞자리)결과 확인 및 합격증 출력

등록금 고지서

출력

2025.

2. 4.() 10:00~

학생지원시스템

http://e-onestop.pusan.ac.kr

?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수험번호, 생년월일 6자리) 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

    

    

2.4.()~2.6.()

  (은행 업무시간 내)

학교 지정은행

(등록금 고지서 참조)

?합격자가 등록 기간 내에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을 취소함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 ‘대학등록금에 관한규칙부산대학교학칙에 따라 처리

 

2. 지원요건

 

구 분

지 원 자 격

석사과정

(1) 국내?외 대학에서 학사학위 취득(예정)

(2) 법령에 의하여 (1)항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박사과정

(1) 국내?외 대학에서 석사학위 취득(예정)

(2) 법령에 의하여 (1)항과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

 

3. 문의

- 서류제출 및 접수 문의 : 부산대학교 입학과(051-510-1245)

- 전공관련 문의 : 문헌정보학과 사무실(051-510-1562)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