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4.11.11
수정일
2024.11.11
작성자
조지은
조회수
106

[일반대학원] 2025년 전기 일반대학원 신입생 모집안내

 

2025학년도 일반대학원 전기모집 주요 전형일정 안내

 

구 분

일 시

장 소

비 고

지원서 접수

(인터넷 접수)

2024.

    

12. 2.() 09:00

12. 6.() 18:00

[부산대학교 입학홈페이지]

  http://go.pusan.ac.kr

    

  [진학사어플라이]로 접수

      http://jinhakapply.com

?인터넷접수(방문접수 불가)

?수험표는 면접고사 등에 필요하므로  

  반드시 출력?보관할 것

?(인터넷 접수 방법 : p.23 참조)

? 지원 현황2024. 12. 9.() 16:00

  공고 예정(http://go.pusan.ac.kr)

?서류전형 합격발표가 아님을 유의

구비서류 제출

    

12. 2.()12. 6.()

  (09:0018:00)

(우편)46241

부산광역시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장전동)

부산대학교 상남국제관 2입학과 일반대학원 담당자 앞

(방문)상남국제회관 B1 입학전형실

?우편 또는 방문 제출

· 우편 : 2024. 12. 6. 등기 소인까지 유효

· 방문 및 택배 : 2024. 12. 6. 18:00     도착까지 유효

?기한내 구비서류 미제출자는 별도 통보 없이 불합격 처리됨.

?(제출서류 목록 : p.16-21 참조)

면접고사

2025.

1. 3.()

해당 학과 지정장소, 시간

?2024. 12. 31.() 11:00 입학정보홈페이지를 통해 공지

?수험표신분증 지참

?구비서류 제출 후 면접?필답?실기고사에

응시하여야 하며 불참자는 불합격 처리됨.

?(연구실적물제출 : p.30 참조)

합격자 발표 및

합격증 출력

    

1. 24.()16:00예정

입학정보 홈페이지

http://go.pusan.ac.kr

?합격자조회 로그인(ID:수험번호, PASSWORD:주민등록번호 앞자리)결과 확인 및 합격증 출력

등록금 고지서

출력

계약학과 제외

    

2. 4.() 10:00

학생지원시스템

http://e-onestop.pusan.ac.kr

?학생지원시스템 로그인(수험번호,

  생년월일 6자리) 고지서 출력

등록금 납부

계약학과 제외

    

2.4.()~2.6.()

(은행 업무시간 내)

학교 지정은행

(등록금 고지서 참조)

?합격자가 등록 기간 내에 등록금

   미납부시 합격을 취소함

?등록포기 및 등록금 환불 :

  대학등록금에 관한규칙
  부산대학교학칙에 따라 처리

학위증명 관련

서류 제출

    

3. 21.()까지

(우편)46241

부산광역시금정구

부산대학로 63번길 2(장전동)

부산대학교 상남국제관 2입학과 일반대학원 담당자 앞

(방문)상남국제회관 2층 입학과

?제출대상자 : 외국대학 졸업 최종합격자

?기한 내에 반드시 제출하여야 하며,

   특별한 사유 없이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입학 취소 처리됨..

? (p.184참조)

 

 

 

자세한 내용은 모집요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