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제출 안내
1. 학위청구논문 심사 일정
구분 | 세부일정 | 비고 |
1. 학위청구 논문심사 신청 및 접수 | 2025. 10. 14.(화)까지 | 학생→학과 |
2. 논문심사위원 위촉 및 심사의뢰 | 2025. 11. 7.(금) | 대학원혁신실 및 학과 |
3. 논문발표 및 심사 | 학과 일정에 따름 | 학과 |
4. 최종인준날인논문 제출 | 2026. 1. 2.(금)까지 | 학생→학과 |
5. 대학원위원회 최종 심의 | 2026. 1월 중 | 대학원혁신실 |
6. 최종논문(인쇄본?파일) 제출 | 2026. 2. 3.(화) | 학생→중앙도서관 |
2. 제출서류
- 학위청구논문 심사요구서
- 연구윤리서약서
- 이력서 2부 (박사과정만 해당)
- 표절방지프로그램 결과표*
- 심사용논문*
※ 표절방지프로그램결과표 및 심사용 논문은 학과 조교 이메일 제출
(조교 이메일 : crosschojieun@pusan.ac.kr)
3. 제출기한 : 10월 14일(화) 18시 학과사무실
4. 학위논문발표회 : 11월 14일(금) 예정
5. 심사료 : 석사과정 10만원, 박사과정 30만원
(3333046099996 카카오뱅크 조지은)
6. 문의 : 문헌정보학과 사무실(051-510-15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