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thesis,fnctNo=324
도서관 경영전략과 마케팅
- 작성자
- 조지은
- 저자
- 이용재
- 발행사항
- 청람, ISBN:
- 발행일
- 2021
- 저널명
- 국문초록
- 우리는 코로나로 인하여 기존 체제에서 디지털사회로의 급격한 전환을 경험하고 있다.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도서관들은 새로운 과제와 도서관가치를 설정해야 한다. 또한 도서관들은 새로운 도서관가치를 어떻게 제공할 것인가 하는 문제에도 직면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해결의 실마리를 이 책에서 찾아볼 수 있다. 또한 이 책은 기존의 경영전략과 마케팅에서 나아가 국내외 사례를 통하여 도서관의 가치와 구체적인 도서관마케팅 전략을 소개하고 있다. 이 책을 통하여 사서들은 도서관 경영전략과 전술을 비롯하여 다양한 문제에 대한 해결의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이용자들에게 도서관으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는 서비스에 대한 새로운 희망과 꿈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다. 오지은(광진구립도서관장, 서울시공공도서관협의회 공동대표)
- 영문초록
- 일반텍스트
- 이미지
- 첨부파일